안녕하세요. 조or현입니다.
오늘은 중드 대신 제가 본 일드 소개해드릴게요.

너무 예뻐서 인생이 고달픈 아야카는 현재 결혼식장
‘ 라 블랑쉬 ’ 에서 웨딩 플래너 일하고 있다.

오늘도 아야카 때문에 파혼당했다며 손님에게 혼쭐이 난
아야카에요. 한숨 돌릴 새도 없이 사장 토고에게 호출이 왔네요. 결국 이번에도 해고인가 싶어 마음의 준비를 하는데, 이게 웬일인가요...토고는 아야카에게 결혼하자고 프로포즈를 합니다.

결혼식을 올리는 아야카와 토고에요.

파혼당했다는 손님이 아야카는 결혼한다는 소식에 칼을 들고 찌르려고 하지만 , 아야카는 오히려 손님을 안정시키고 칼을 빼았습니다. 그 모습을 본 토고가 와서 칼을 뺏는데 흰색 면장갑에 칼날에 살짝 베였는지 피가 스며 들었어요. 무사히 결혼식은 맞쳤습니다.

결혼을 하고 나서도 웨딩플래너의 일은 그만두지 않고 잘하고 있는데 ‘라 블랑쉬’에 첫사랑인 카미야마가 일을 하게 되요. 카미야마는 아야카를 한눈에 알아봅니다.

아야카와 토고는 결혼은 했지만, 살림을 합치진 않았습니다.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인데, 결혼식을 못한 부모님.
돈이 없는 아야카와 동생들, 부모님의 결혼기념일 준비를 정성을 다해 준비합니다. 토고에게 전화가 왔지만 아야카는 잠이 들어 동생이 대신 받고 부모님의 결혼기념일 이야기를 꺼매며 토고가 결혼준비를 해줍니다.

같은 날, 토고의 친척들과 함께 하는 저녁자리가 있었는데 토고는 아야카가 못 올거라고 사죄를 하지만 아야카는 단정한 상태로 늦었다고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인사를 합니다.

식사 자리가 끝난 후, 토고는 친척들에게 완벽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야되니 아야카에기 손을 내밀고 그 모습을
본 아야카는 손을 잡습니다.

동영상채널, 토크쇼 등을 통해 완벽한 부부를 연기중인 아야카와 토고. 하지만 여전히 집에서 살고 있는 아야카를 본 가족들은 수상쩍게 여깁니다. 게다가 작은 실수로 비서이자 토고의 친구인 하치에게 계약 결혼임을 들켜버렸습니다. 아야카는 다툼끝에 이혼을 선언한다

토고는 아야카의 아버지 즉 장인어른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결국 아야카와 화해를 합니다. 그런 아야카를 집으로 데려가는 토고와 가족들에게 완벽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팔짱 낀 아야카에요.